1. 토니머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을 선택한 이유?
바디로션과 마찬가지로, 30대 중반이 되니, 환절기와 겨울철이 되면 얼굴이 매우 건조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리 로션과 수분 크림을 발라도 겨울철에는 감당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화장품 값도 장난아니게 올랐더군요.
그래서 대용량이면서 정말 수분흡입력이 좋은 수분크림을 찾게 되었습니다.
즉 가성비와 효율성을 다 잡아 보겠다고 폭풍 인터넷 검색을 하였습니다. 사실 검색도 하지 않았습니다. 쿠팡에 들어가서 수분크림 쳐서 싸면서 좋은것이 뭐가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공급이 있으니 수요가 있다는 법칙을 이루려고 하였습니다.
쿠팡에서 제일 먼저 뜬것이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이였습니다. 한번 눌러보고 여러 인터넷 블로그나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다들 후기가 좋아서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2. 토니모리 원더 아쿠아 수분크림 사용 후기
와 진짜 처음만났는데 300ml는 정말 놀라운 용량입니다. 최근 수분크림이나 로션사면 보통 50ml 아니면 100ml인데 3배인 300ml라서 정말 이번겨울은 든든하겠다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사실 이 수분크림만 바르는것이 아닌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바르는데, 선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바루고, 후 아쿠아 수분크림을 발라보았는데, 그 다음날 아침까지 방어막이 형성된 느낌이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클렌징을 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거품이 잘 안났습니다. 완전 수분력이 장난이 아니다는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피부를 만지면 반들반들하고 야들야들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제수를 대체한 알래스카 빙하수 함유라고 되어 있는데, 그런건 모르겠고 그냥 완전 좋습니다.
정말 갓성비에다가 효과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
몸 전체에 발라도 된다고 하는데, 용량이 많아서 그냥 갖다 바르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몇개 그냥 사놓을까 싶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그냥 집에 항상 갖다 놓으면 될것 같습니다. 그냥 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